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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toCAD 리습 - 블럭 내부 객체의 레이어 변경 / 색상 변경 리습 (Block layer change)KiKO LISP 2023. 7. 20. 04:00728x90
블럭 내부 객체의 레이어와 색상등의 속성을 각각 변경할 수 있는 리습입니다.
1. BCC
- 블럭 내부 객체의 색상을 지정한 색상으로 모두 변경 합니다. (레이어 및 라인타입 변화 없음.)
2. BLC
- 블럭 내부 객체의 레이어를 지정한 객체와 같은 레이어로 변경 합니다. (색상 및 라인타입 변화 없음.)3. (KiKO_Block_Layer_Change "G-code1" "G-code2" "G-code3" "G-code4" "G-code5")
추가로 블럭 내부 객체의 속성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함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호출 함수는 'KiKO_Block_Layer_Change' 이고 5개의 매개 변수를 요구 합니다.
- "G-code1" : 객체의 Selection set 을 입력 < 예. (ssget) 또는 nil >
- "G-code2" : 레이어 이름 (문자열) < 예. "Layer0" 또는 nil >
- "G-code3" : 색상 번호 (0 ~ 256 사이의 정수) < 예. 3 또는 nil >
- "G-code4" : 라인타입 이름 (문자열) < 예. "HIDDEN" 또는 nil >
- "G-code5" : 라인 스케일 (정수) < 예. 1 또는 nil >
즐거운 하루 되시고 오늘도 빨리 퇴근 합시다.아래의 모든 리습은 'KiKO Lisp'에 모두 포함된 리습입니다.
KiKO 리습 모음을 사용중이면 필요 없습니다.
AutoCAD 이외의 캐드에서는 오류가 생길 수 있는 함수가 포함된 리습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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